요즘 다리가 너무 무겁다. 매일 퇴근하고 들어오면 종아리를 한참 주무르는데 내가 스스로 주무르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안마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데 안마 의자를 들여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사용도 간편하고 보관도 간편한 종아리 안마기를 구매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를 작성해 본다.
종아리 마사지기 선택 시 고려한 부분
시중에 너무나 많은 종아리 안마기가 있어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나 고민이 많았다. 다리가 저리다 못해서 부어서 아픈 지경이다 보니 붓기도 제거하고 통증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고르려고 이것저것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살펴봤다. 제일 주의 깊게 살펴본 부분은 마사지기의 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압력은 단계별로 조절이 되는지, 단단하게 뭉친 근육까지 잘 풀어 주는지 전력은 여러번 돌려도 충분한지 등등을 살펴봤다. 그렇게 꼼꼼하게 공부하고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를 최종 선택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장점
종일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것도 아닌데 유난히 다리가 잘 붓는다. 다리가 땡땡해져서 피가 안통하는 느낌의 고통은 겪어본 사람만 안다. 다리가 잘 부을 수 밖에 없는 직종에 있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믿음이 갔고 위에 언급한 내가 고려했던 부분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 스파알 포터블 마사지기였다. 퇴근하고 집에 와서 종아리를 열심히 주물러야 풀릴까 말까 한데다가 내 팔로 열심히 주무르니 팔에 근육통 생기는 건 덤이었는데 스파알 포터블 마사지기는 샤워 후 종아리에 채우면 되니까 너무 편안하고 손으로 주무르는 것 보다 효과가 즉각적으로 와서 다리가 편안해지니 꿀잠 잘 수 있어서 너무, 매우, 몹시 만족스럽다. 돈은 이런 곳에 쓰는 거다.
특히 보관이 용이하고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사무실에 가지고 다니면서도 사용할 수 있고 여행이나 출장 때도 챙길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효과도 직빵으로 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는 없다. 종아리 혈액순환, 근육 풀기, 통증 완화를 위해 구매했는데 매일 사용해보니 다리가 점점 더 예뻐지고 있다. 다리 모양이 예뻐지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런 장점까지 덤으로 얻었다. 나는 이렇게 만족스러웠지만 혹시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1000개가 넘는 후기를 모아 놓은 곳에서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하길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